로그인버튼
SMS보내기 SMS이용안내 SMS설정안내
HOME > 맘아이 > 고객지원 > 이럴 땐 이렇게
비밀번호 분실신고 및 초기화

  비밀번호 분실신고 및 초기화

 

 

① 비밀번호 분실신고

 

비밀번호 분실신고는 '환경설정 > 정보변경' 메뉴에서 이메일 전송을 '사용함'으로 선택하신 경우에

이용하실 수 있으며,  비밀번호는 등록하신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
 

 

 

비밀번호 분실신고는 시스템트레이에 보이는 맘아이 아이콘의 팝업 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팝업 메뉴의 [비밀번호 분실신고]를 클릭하세요.

 

 

 

등록된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. 

 

 

※ 이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는 끝의 2자리가 **으로 숨김처리 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 

② 비밀번호 초기화

 

비밀번호 초기화는 SMS의 잔여 건이 남아 있는 경우 이용하실 수 있으며, 1일 5회로 사용이 제한되며,

'환경설정 > 기타설정' 메뉴에서 [비밀번호 초기화 SMS 전송]'사용함'으로 선택한 경우,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팝업 메뉴를 이용한 초기화

 

1) 시스템트레이의 맘아이 아이콘 팝업 메뉴에서 [비밀번호 초기화 SMS 전송]을 클릭하세요.

 

    

 

 

2)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한 인증값을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발송합니다.

   휴대폰 번호가 1개 이상 등록된 경우, 휴대폰 번호를 직접 선택하세요. 

 

    

 

 

3) 수신된 인증값을 입력하세요.

 

   

 

 

4) 인증 후에는 비밀번호가 1111로 초기화됩니다.

 

    

 

 

 

 

    ※ 초기화 후에는 환경설정의 '정보변경' 메뉴를 이용해 꼭 비밀번호를 변경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    ※ 자녀에 의해 비밀번호가 초기화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하시는 경우, [비밀번호 초기화 SMS 전송]을

        [사용안함]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임시시간 연장
유해사이트 차단 설정
(주)제이니스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77 서울숲 IT밸리 510호 대표번호 1661-9951 FAX 02-2205-0725
대표이사 : 이재준 사업자등록번호 : 215-86-68402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0-서울성동-0215호
CopyRight(c) 2005~2017 JNESS Corp. All Rights Reserved.